자주하는질문

Q.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.

▶ 전원 케이블이 제품에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
▶ 전원 케이블이 차량에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
▶ 자동차의 배터리의 전원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

Q. 부팅은 완료 되었는데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.

▶ 볼륨이 "0"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

Q. ADAS 경고기능이 동작하지 않아요.

▶ 기능이 OFF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
▶ 볼륨이 '0'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
▶ 처음 장착 후 30초 이상 45kph 이상의 속력으로 달려야 보정이 완료됩니다. 보정 완료 전에는 ADAS 기능이 정상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Q. 경고시점이 너무 느리거나 빨라요.

▶ 기능별 민감도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.

Q. 본체 LED에 노란불이 계속 들어와 있어요.

▶ 아래 상황에서 본체 LED에 노란불이 점등되어 있습니다.
- 전체 기능이 OFF 되어 있을때
- LDW 기능이 OFF 되어 있을때
- 제품에 고장이 발생 하였을 때

Q. 제품에 고장이 난 것은 어떻게 아나요?

▶ LDW 기능 ON 상태에서, 차량의 시동을 끄고 다시 켰을 때에도 본체 LED가 노란색인 경우 고장이 발생하였음을 가리킵니다.
▶ 고장 발생 시 고객센터(1522-3553)로 연락 주세요.